성지병원, "사랑의 줄잇기 바자회" 개최
페이지 정보
작성자 성지병원운영자 작성일19-12-05 00:00 조회1,479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성지병원, "사랑의 줄잇기 바자회" 개최
- 원주DB프로미 팬사인회 개최 및 수익금 전액 복지시설 기부 -
의료법인 성지의료재단 성지병원(병원장 문진수)은 올해도 어김없이 12월 5일(목요일) 1층 갤러리에서 환자 및 보호자,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‘사랑의 줄잇기 바자회’를 개최하였다.
○ 성지병원은 전직원이 모은 의류, 잡화, 도서, 유아용품, 미용용품 등을 직접 판매하고, 떡볶이, 김밥, 오뎅, 핫도그, 김말이 등의 먹거리도 판매하였다.
○ 이날 행사에는 지역업체인 국립공원관리공단, 원주 국토관리청, 네오플램, 평창한우마을, SG마트 등에서 주방용품, 라면, 생활용품, 천연화장품 등을 지원하였고, DB프로미 프로농구단에서는 김민구, 허 웅 선수의 팬사인회 및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농구공과 농구화, 유니폼 등을 지원하였다.
○ 바자회의 수익금 전액은 다음주 중 성지병원이 후원하고있는 아동복지시설(심향영육아원, 천사들의 집, 원주아동센터, 성애원) 4곳에 천만원 상당의 선물과 물품 구입비에 보태어질 예정이다.
□ 문진수 병원장은 “이번 원주 성지병원 ‘사랑의 줄잇기 바자회’를 통해 어린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라며, 앞으로도 성지병원은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을 지속하겠다”고 밝혔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